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나의 층간소음 스토킹 이야기.

카테고리 없음

by 뉴하트게임 2022. 9. 3. 09:01

본문

나의 층간소음 스토킹 이야기.
안녕. 저는 이제 26살의 여성입니다.
내가 19살이었을 때였다. 나는 내 인생에서 가장 쓰레기를 만났습니다.
나는 당시 중퇴자였고 심각한 사회공포증을 앓고 있었기 때문에 아무도 만나지 못했습니다. 슈퍼마켓 앞에도 갈 수 없었다.
그래서 제가 한 것은... 부끄럽지만 포르노를 봤습니다.
욕망이 있어 욕망이 있어 달리 할 수 ​​있는 건 없어 의지는 없어
음란물만 계속 본 것 같아요.
점점 아프다.

그럼 위층에서 층간소음이 들리셨나요?
처음에는 이런 말을 할 줄 알았다.
하지만 2주를 참아도 더 심해졌고 더 나빠지지 않았다.
그래서 참을 수 없어 인터폰을 불렀다.

어떤 놈이 알아챘어 그가 웃는 목소리로 미안하다고 했지?
아무튼 사과를 받았으니 시끄럽게 해서 죄송합니다.
그러나 그 이후로 왕따는 더 심해졌습니다.
결국 항의하러 위층까지 올라갔다.
그럼 쓰레기는 장난꾸러기 목소리였지? 설마? 그는 말했다
그래서 왕따는 더 심해졌습니다.
잠잘때 볼륨을 많이 높여서 이상한 음악을 틀고
숨 쉴 틈도 없이 쿵쾅쿵쾅 뛰고 욕설을 내며
나는 많은 것을 겪었다
정말 고통스러운 공격에 쉴 틈도 없어 욕을 하고 욕을 퍼부었다.
하면 할수록 화난 것 같아서 북을 쿵쿵 대고 질질 끌며 아주 터무니없는 폭동을 일으켰다.
그래서 정신과 치료를 받았고, 어머니를 보지 못하신 어머니가 나 때문에 이사를 가려고 하셨다.
약 2개월의 고생 끝에 이사를 했습니다.

오늘은 이만 쓰겠습니다.


추천사이트

댓글 영역